막장 프랑코 사건 4개월 만에 14세 소녀를 만나다 - 어머니 위협
막장 프랑코 사건 4개월 만에 14세 소녀를 만나다 - 어머니 위협
Blog Article
큰 논란을 일으킨 22세의 방랑 프랑코 사건이 점점 더 좌절되고 있습니다. 프랑코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소녀의 어머니가 사건의 핵심 인물인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MLB 인사이더의 마이크 로드리게스는 4일(한국 시간) 프랑코가 14세 소녀와 4개월 동안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14세 소녀의 어머니가 이 과정에서 프랑코에게 돈을 요구한 사실이 밝혀졌다고 언급했습니다. 프랑코는 또한 돈을 모으기 위해 돈을 세탁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4세 소녀는 프랑코가 남자친구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랑코의 사례는 점점 더 악화되고 있습니다.
프랑코는 현재 도미니카 공화국 검찰로부터 아동 성 착취 및 자금 세탁 혐의로 기소되어 있습니다. 프랑코는 14세 소녀의 어머니에게 매달 10만 페소(약 236만 원)를 건넸습니다.
프랑코와 돈을 요구한 14세 소녀의 어머니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법적 처벌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프랑코는 사실상 은퇴 중입니다.
프랑코는 현재 도니미카 공화국 검찰에 출두한 후 구금되어 있습니다. 그는 당분간 감옥에 갇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프랑코는 지난 시즌 동안 미성년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소문이 돌았고, 8월 13일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와의 경기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메이저 리그 야구 사무국은 프랑코를 행정 휴가에 넣었고, 탬파베이 클럽은 제한 명단에 올랐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의 사법적 조치 외에도, 프랑코는 가정 폭력, 성폭력 및 아동 학대를 방지하기 위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합의에 따라 징계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고 평점을 받은 유망주였던 프랑코는 2017년 탬파베이와 계약을 맺고 2020년과 2021년에 다양한 평점 기관의 상위권을 휩쓸었습니다. 그는 최고 평점을 받은 유격수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후 프랑코는 2021시즌 메이저리그에 데뷔했고, 그해 겨울 탬파베이와 11년 1억 8,2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룰라벳 그는 70경기만 뛴 선수에게 거액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탬파베이는 프랑코의 재능에 대해 자신감이 넘쳤습니다. 프랑코는 그해 단 70경기만 출전한 후 올해의 신인상 투표에서 3위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프랑코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다시 메이저리그에서 뛸 수 없게 되었습니다. 관측통들은 그의 야구 경력 자체가 끝났다고 말합니다.